뷰클래스

인텐시브 히팅이온 갈바닉 FAQ

FAQ 검색
FAQ 검색

인텐시브 히팅이온 갈바닉 목록

  1. Q

    갈바닉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원도 켜지지 않고 충전도 되지 않습니다.

    뷰클래스 인텐시브 히팅 이온 갈바닉은 적정 환경을 벗어난 조건에서 충전 또는 사용시 제품 회로 및 배터리 보호를 위하여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원 차단에서 복구 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으며 아래의 같습니다.

     

    1. 먼저 충전 크래들이 아닌 제품후면에 있는 충전단자에 직접 충전케이블을 연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띠리리링~”하는 부저음이 들리면 제품이 보호상태에서 벗어나 정상상태로 돌아온 것으로 이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위 방법으로도 안될 경우 제품의 "LEVEL" 버튼을 5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띠리리링~” 하는 부저음과 함께 버튼 사이의 LED가 파란색으로 점멸됩니다.

        점멸이 완료되면 제품이 보호상태에서 벗어나 정상상태로 돌아온 것으로 이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두가지 방법중 하나로 제품이 정상동작 할 경우 고객님께서 현재 사용하고 계신 충전기를 교체하여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증상이 반복될 경우 제품의 고장을 일으키거나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으면 A/S센터 1644-867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Q

    USB 충전기와 USB 케이블은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는 건가요?

    USB 충전기는 정격전압 5V의 충전기를 사용하시기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상의 5V-1A, 5V-2A 및 최근 핸드폰에서 제공되는 급속충전기인 9V-1.67A or 5V-2A 출력의 충전기와 호환성 테스트는 완료되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은 저희 제품과 같이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타사 제품중 특성에 따라 일부 충전케이블은 단자 길이가 짧아 정상적인 충전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3. Q

    갈바닉 헤드는 금속인데 피부에 사용해도 안전한가요? 그리고 물결 무늬는 무슨 역할인가요?

    인텐시브 히팅이온 갈바닉의 헤드는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만큼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 졌습니다.

    치아나 무릎뼈 등 피부 속에 이식하는 인체 이식용 소재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갈바닉 헤드에 4단계의 결은 갈바닉 사용시 정밀한 마사지의 효과를 함께 볼 수 있으며 피부 탄력 효과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Q

    갈바닉이란 무엇인가요? 뷰클래스 갈바닉은 어떤 기능이 있나요?

    갈바닉이란 같은 극끼리 밀어내고, 반대 극끼리 당기는 성질로서 뷰클래스 갈바닉은 갈바닉 전류를 이용해 화장품을 이온화시켜 피부 깊숙이 스며들게 하는 원리입니다.

    딥클렌징 효과와 함께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시키고 피부 관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갈바닉 전류의 기능에는 디스인크러스테이션(이온 클렌징 모드)과 이온토포레시스(모이스쳐 모드)가 있습니다.

    디스인크러스테이션(이온 클렌징 모드)은 + 전류를 이용하여 모낭에 축적된 피지와 면포를 부드럽게 하여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주고

    이온토포레시스(모이스쳐 모드)는 - 전류를 이용하여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이온화시켜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 줍니다.

  5. Q

    갈바닉 헤드의 경우 세척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뷰클래스 인텐시브 히팅이온 갈바닉은 기본적으로 생활방수도 지원하기에 헤드의 경우 사용 후 물세척이 가능하긴 하나

    되도록이면 사용 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서 보관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크래들의 경우 방수 기능이 없으므로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Q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뷰클래스 인텐시브 히팅이온 갈바닉은 임산부와 수유중인 분에 대해서 임상 실험을 진행할 수 없어 어떠한 영향이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을 권장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용시 의사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Q

    갈바닉은 전류를 사용하는 기기로 알고 있는데 어떤 주의 사항이 있나요?

    전류를 사용하고 열감이 있는 기기이기 때문에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사용을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심장질환, 혈관질환, 인공기관 수술, 심장박동기, 임플란트/교정기 사용등 해당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은 사용을 피해 주시고

    여드름 피부, 알레르기성 피부, 갑상선, 암환자 등은 사용을 원하신다면 전문의와 반드시 상담 후 사용하시가 바랍니다.

    얼굴에 성형이나 시술을 받으신 경우 시술 2개월 후부터 천천히 사용하길 권장해 드리고 의사와 반드시 상담 후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8. Q

    청소년기의 자녀가 함께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청소년의 경우 호르몬 분비가 왕성하고 아직 성장기에 있기 때문에 사용을 권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9. Q

    갈바닉의 온열감이 뜨겁게 느껴지는데 문제가 있는 건가요?

    뷰클래스 인텐시브 히팅이온 갈바닉의 온열 기능의 온도는 사용 환경에 따라 40~45도 사이로 작동됩니다.

     

    더운 실내에서는 온열감이 더 뜨겁게 느껴질 수 있으며 추운 곳에서는 반대로 미지근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외부요인(계절에 따른 기온, 습도) 및 개인의 차이에 따라 온열감이 다르게 느껴질 수는 있습니다.

    따라서 갈바닉을 사용하실 때는 고온 다습한 환경은 피해주시고 뜨겁게 느껴지실 경우 

    마사지시 한곳을 계속 문지르는 마사지법 보다는 마사지 부위를 쓸어올리며 끊어주는 마사지 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권장 시간을 준수하시면 피부의 유효 자극을 활성화 시키는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 줍니다.